전체 개의 게시글이 있습니다.
-
미리 파인힐병원으로 연락을 주시고 예약을 하시면 제 진료시간에 진료를 보실 수 있습니다.
-
식습관이 건강과 직결된다는 사실은 누구나 잘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식습관을 개선하기는 쉽지 않고, 특히 혀끝을 자극하는 음식의 유혹을 뿌리치기는 어렵습니다. 채소에는 각종 식물영양소들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서 여러 가지 채소를 두루 섭취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통곡 자연식물식을 하셔야 하는데, 채소는 갈거나 착즙해서 드셔도 되지만 과일은 그대로 씹어서 드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
개구충제가 모든 암 환자에게 똑같은 효과를 발휘할 것이란 보장은 없습니다. 오히려 간독성 같은 심각한 부작용이 발생하여 문제를 일으킬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펜벤다졸을 복용하는 동안 다른 약제나 건강식품 섭취에 매우 유의해야 합니다. 결론적으로 절박한 말기 암 환자의 펜벤다졸 복용에 반대하지는 않지만, 그리 추천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
암의 원인 중에 스트레스가 참 큽니다.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이 필요합니다.
-
오랜 세월 당연한 것으로 믿어 왔던 항암치료의 부작용을 살살 어루만져 달래고 면역은 쭉쭉 높이는 통암암치료가 있습니다.
-
대학병원을 철석같이 믿고 따를 경우에 암이 완치될 확률은 60% 정도입니다. 암과 무조건 죽기 살기로 맞장 뜨는 것은 현명하지 못합니다. 암은 꼬리가 아흔아홉개 달린 구미호같은 녀석이기 때문입니다. 강력한 미사일을 발사하는 것도 필요하지만 때로는 흥분을 가라앉히고 차분히 재정비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
외국에서는 오래전부터 통합암치료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특히 독일과 스위스 등 유럽에서는 통합암치료가 정착되었습니다.
-
여섯 군데 대학병원에 통합의학센터가 있지만 우리나라의 통합의학은 이제 겨우 걸음마를 뗀 정도입니다.
-
여러분들이 통합의학 병원에서 받으시는 모든 요법들이 통합암치료입니다. 면역증강 주사제, 고주파온열치료, 면역세포치료, 심신의학, 자연의학, 영양의학, 기능의학, 올바른 먹거리와 적절한 프로그램 등 입니다.
-
통합암치료는 수술, 항암치료, 방사선치료의 부작용은 줄이고, 환자의 면역력을 높이는 치료입니다.